게임작품 2019. 1. 18. 18:51
728x90
반응형

 

RockmanHexa.apk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몇년전 애니팡이라는 폰게임이 나오고 그 게임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만들때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곰곰히 생각해보다 애니팡을 모방한 게임을 만들면 어떨까 하고 결정을 하고, 결국 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록맨헥사입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제가 만든 록맨헥사를 소개합니다! 록맨은 일본 캡콤사에서 만든 필자가 좋아하는 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3000만장이상이 팔린 게임입니다! 록맨헥사는 애니팡과 게임진행방식이 같습니다. 3개 또는 3개이상의 그림을 맞추면 됩니다.

 

 

 

 

 

 

 

록맨헥사apk파일을 배포하니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1. apk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폰과 컴퓨터를 usb연결 합니다. 저 같은 경우 갤럭시j5를 쓰고 있어서 휴대용 장치에 갤럭시 j5라고 나오네요. 폰에서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 허용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허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른 폰은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폰과 컴퓨터 연결 성공입니다.

 

 

 

2. 폰 드라이브로 들어가서 apk파일을 넣습니다. 폴더를 새로 만들어서 넣으셔도 됩니다. 나중에 apk 실행기로 찾기 쉽게요.

 

 

 

3. 폰에서 apk 실행기를 마켓에서 찾아서 다운받고 설치합니다.

 

 

4. apk 실행기를 설치했으면 실행합니다. 저같은 경우 설치 관리자로 되어있네요. 설치 관리자에서 해당 어플을 선택후 선택된 앱 설치하기를 선택하면 록맨헥사 apk가 폰에 설치됩니다. 저같은 경우 설치가 되어 있어서 설치되어있는 상태로 나오네요.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아이윤맨
: